Home > 학원인테리어 > 학원인테리어정보
  • 제목
    [학원인테리어] 뷰티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 작성자
    학원스타
  • 조회수
    53


  • [학원인테리어] 뷰티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치열한 경쟁과 작아지는 시장에서 오히려 아성을 구축하기는 쉬운 게 아닙니다. 그러나 개원 2달만에 300명, 3달만에 500명, 1년만에 1,000명의 고객을 유치한 학원이 있습니다. 바로 파주에 있는 파주G학원인데요! 학원 교육공간을 뷰티마케팅으로 접근하여 고객들에게 쾌적함과 함께 배려의 공간을 제공하고 단기간에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물론 좋은 커리큘럼과 탄탄한 수업은 기본이고요.

    대한민국 교육기업중 경기 서북부에 본사가 위치한 최대 교육기업으로 수학프랜차이즈, 영어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전국 100여개의 가맹학원과 함께하는 탄탄한 교육기업이 있습니다. 지금도 '학원스타' '학원창업닷컴'과의 제휴를 통하여 가맹학원 마케팅과 함께 직영학원 전체를 디자인 하고 있습니다.

    시장이 레드오션이며 시장이 치열해지고 고객들의 니즈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가격경쟁, 원가절감 정책으로 가는 기업들이 대부분입니다. 그것도 틀린정책은 아닙니다. 하지만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비교우위에 서는 전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바로, 고객들의 가슴에 호소력있게 다가가는 감성마케팅! 감성마케팅중. 아름다움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테리어(interiors) 뷰티마케팅(beauty marketing)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