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제목
    얘들아 힘들지?! 우리 학원으로 와! 내가 책임질게!
  • 작성자
    학원스타
  • 작성일
    21.08.25 19:33
  • 조회수
    169
  • 학원창업 & 성장 스토리

    얘들아 힘들지?!
    우리 학원으로 와! 내가 책임질게!

    사람들이 좋은 동네, 김포!
    지금은 한강 신도시로 변모되어 넓은 평야가 아파트 숲으로 변한 곳이다.

    전부터 넓은 평야라서 김포는 사람들이 좋은 지역으로 소문나 있다. 지금도 그렇다고 한다

    여기서 10년 이상을 고등 대상 입시형 수학 교육을 해오고 있는 000 원장님,

    지금! 새로운 변신을 하려고 한다.

    수학학원과 프리미엄 학습관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트렌디한 시스템의 학원으로 9월 다시 태어난다.

    원장님은 소탈하시고 시원시원하신 성격 좋은 여성 원장님이시다.

    학생들에게는 공부도 중요하지만, 고등학생 시기의 어렵고 힘들어하는 마음을 잡아주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한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성장통을 겪고 있고 코로나로 인해 마음의 성장이 멈춰진 그들에게 공부보다 위로와 격려, 그리고 희망과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것이 교육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제자들은 전교 상위권 학생들이 다수라고 한다. 일단 학생들의 마음이 안정되고 나면 목표를 같이 찾고 목표가 보이기 시작하면 그들은 그때부터 수학 문제를 인생의 첫 관문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푸는 것이다. 저 멀리 있는 인생의 목표를 보면서!

    원장님은 공부 또한 게을리하지 않는다. 교육을 위한 공부를 계속하며 대학원에서 수학교육 심리학 교육학 등 교육 관련 분야를 전공하여 학생들을 위한 준비된 교육자로 자신을 연마했고 지금도 계속 갈고 닦고있다.

    제자들에게는 동기부여와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그들의 진로를 같이 고민하며 정해진 목표로 그들의 손을 잡고 등을 두드려주며 그들과 같이 가고 있는 것이다.

    언제부터인가 오히려 학부모들이 원장님께 상담받고자 대기하고 있다고 한다. 학부모들이 더 좋아하고 특히 공교육 교사 학부모들은 원장님 만나기를 기다린다고 한다.

    지금 전 세계는 예고 없이 지구를 강타한 코로나와 장기간 전쟁 중이다. 마치 외계 어느 행성과 전쟁하듯 곳곳엔 계속 예고 없이 폭탄(코로나)이 터지고 있고 우리의 목숨까지 위협하며 우리를 언제 결박(격리)할지 모른다.

    코로나 전쟁 이후 세상은 급속도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 4차 혁명이 몇 배는 더 급속히 다가왔고 사람들의 바라는 니즈도 전과는 사뭇 다르게 변하고 있다.

    코로나와의 어렵고 힘든 전쟁을 겪으며 교육의 트렌드도 보이지 않게 서서히 메가급으로 변하고 있다.

    마스크를 쓰기 시작한 이후, 사람들의 생각과 수요자들의 가치체계가 바뀌어 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모든 공급자들은
    사람들이 간절히 원하는 무언가를 찾는 것

    이것이 모든 교육 공급자들의 고민이고 경쟁력이 될 것이다.

    Coming Soon!

    9월 김포 신도시에 새롭게 등장할 000수학 & 프리미엄 학습관!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교육 시스템으로 지역에서 꼭! 필요한 학원이 되려고 한다.


    바램

    김포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고민 상담소 역할"까지 하실거라 기대해본다.

    교육 철학
    교육이란 교수자가 각기 다른 학습자가 자신의 본질을 찾고 잘 빚을 수 있도록 돕는 것.

    학원 목표
    바른 배움 바른 사람을 만드는 학원




Total 80 로그인